티스토리 뷰

디지털 교도소 홈페이지 사이트 주소

원비트 2020. 9. 20. 01:35

디지털교도소

대한민국에서 발생한 성범죄, 아동학대, 살인 등 강력 범죄를 저지른 범법자의 신상정보 공개를 위해 만들어진 사이트입니다.

 

디지털교도소의 소개란을 보면 사이트를 개설한 자 혹은 단체는

한국에서 악성 범죄자에 대한 관대한 처벌에 한계를 느껴, 그들의 신상정보를 직접 공개를 통해 사회적인 심판을 받게 하려는 목적임으로 사이트를 개설했음을 밝히고 있습니다. 국민 분노와 눈높이에 맞지 않는 사법부의 가벼운 처벌 형량에 불만을 갖고 직접 범죄자들이 개인 신상정보 공개로 처벌을 함으로써 피해자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한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범죄자들의 신상정보는 30년간 공개하며 관련한 근황은 수시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사적 처벌, 보복이라는 불법적인 요소와 범죄자가 아닌, 무고한 사람의 개인정보를 공개하는 등 다양한 문제로 운영진이 개설 약 5개월 만에 접속 차단 상태에 들어가기도 했습니다. 최근에 2기 운영진이 출범하며 디지털 교도소는 다시 문을 열었습니다.

 

 

 

 

디지털교도소 운영진은

디지털교도소의 운영 서버를 동유럽권에 위치시키고 대한민국의 사이버 명예훼손, 모욕죄의 영향을 피하려 노력하지만 그것은 법을 잘 못 해석한것이며 현재 수사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최근에는 방송통신심의위원회(방심위)로부터 전체 접속 차단은 면했지만 세부 위반 유형별 시정요구를 받게 되어 불법성이 확인된 명예훼손 정보 7건과 성범죄자 신상정보 10건 등 개별 정보 17건에 대해선 접속 차단을 결정했습니다.

 

디지털교도소 홈페이지 주소는 아래와 같으며 링크를 클릭하면 접속이 됩니다.

 

https://nbunbang.ru

디지털교도소 새주소:dprison.top

디지털교도소 새주소:dprison2.top

 

※ 현재 디지털교도소 마지막 주소가 열리지 않고 있습니다. 확인하는 대로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