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 교직원할인몰 에듀니 (www.samsungebiz.com) 바로가기

원비트 2024. 8. 3. 16:09

삼성전자 교직원 할인몰 에듀니 바로가기 및 이용 안내입니다. 우대코드로 로그인한 교직원만 세부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삼성 전용몰입니다.

삼성 교직원할인몰 에듀니 www.samsungebiz.com 바로가기

 

 

삼성 교직원할인몰 에듀니

https://www.samsungebiz.com/welfare/teacher/member/indexLogin/

 

교직원할인몰 - 에듀니

에듀니는 교직원을 위한 전용 할인 쇼핑몰입니다. 우대코드로 로그인한 고객만 접속하여 할인 제품을 구매할 할 수 있습니다. 

www.samsungebiz.com

 

삼성 교직원할인몰은 임직원을 위한 쇼핑몰입니다.
우대코드로 로그인한 고객만 세부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 중 불편한 사항이 있는 경우 콜센터 070-4700-8055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콜센터 운영시간 : 평일 9:00 ~ 18:00

 

※ 주문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신 경우 고객센터(070-4700-8055)로 문의해주세요. 

 

 

에듀니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삼성전자 주식회사(이하 “삼성전자”라 합니다)가 운영하는 교직원 할인몰(http://www.samsungebiz.com/welfare/teacher)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삼성전자와 회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1. [교직원 할인몰]이란 [삼성전자]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합니다)을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 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교직원 할인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이용자]란 [교직원 할인몰]에 접속하여 접속 인증코드를 입력하고 [교직원 할인몰]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통칭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이용자 중 본 약관에 따라 [교직원 할인몰]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가입을 한 자로서, [교직원 할인몰]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교직원 할인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휴면회원]이라 함은 [교직원 할인몰]의 서비스에 최종 로그인한 후 연속하여 12개월간 로그인 기록이 없는 회원을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교직원 할인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 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교직원 할인몰]의 초기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교직원 할인몰]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합니다

3. [교직원 할인몰]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교직원 할인몰]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교직원 할인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하고 별도의 전자적 수단(전자메일, 서비스 내 알림 등)을 통해 개별적으로 알립니다. 이 경우 [교직원 할인몰]은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회원이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5. [교직원 할인몰]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회원이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4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교직원 할인몰]에 송신하여 [교직원 할인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6. [교직원 할인몰]이 제4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개별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 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및 개별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7.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교직원 할인몰]은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교직원 할인몰]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8.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교직원 할인몰]은 회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만, 회원이 아닌 이용자의 경우에도 다음 중 ①의 서비스 일부는 이용 가능합니다.

①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② [회원]와 [삼성전자] 간의 구매 계약 체결 서비스

③ 기타 [교직원 할인몰]이 정하는 업무

2. [교직원 할인몰]은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3. [교직원 할인몰]이 제공하기로 회원과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4. 전항의 경우 [교직원 할인몰]은 이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교직원 할인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5. [교직원 할인몰]은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메일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원하지 않을 경우 가입신청 메뉴와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정보수신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의 종료, 중단, 기타 서비스 내용에 중대한 변경 등의 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회원의 수신거부의사에도 불구하고 해당 내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서비스의 중단)

1. [교직원 할인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교직원 할인몰]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교직원 할인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교직원 할인몰]은 제 9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교직원 할인몰]은 회원이 입는 피해를 [교직원 할인몰]의 지침 및 관련 법령에 따라 보상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통신판매중개자로서의 책임)

1. [교직원 할인몰]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판매자]가 판매하는 상품 등의 광고 및 정보, 계약체결, 배송, 청약의 철회 및 환불 등에 대한 책임과 의무는 오로지 [판매자]에게 귀속합니다.

2. [교직원 할인몰]은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효율적인 서비스를 위한 시스템 운영 및 관리 책임만을 부담하며, 상품 등의 거래 등과 관련하여 [이용자] 또는 [판매자]를 대리하지 아니합니다.

3. [교직원 할인몰]은 [서비스]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이용자]과 [판매자] 간의 거래 등과 관련하여 판매의사 또는 구매의사의 존부 및 진정성, 상품 등의 품질, 완전성, 안정성, 적법성 및 타인의 권리에 대한 비침해성, 판매자가 입력하는 판매자 또는 상품의 정보 및 그 정보를 통하여 링크된 페이지에 게재된 자료의 진실성 또는 적법성 등 일체에 대하여 보증하지 아니하며, 이와 관련한 일체의 위험은 해당 [이용자]가 전적으로 부담합니다.

 

제 7 조 (회원 가입)

1. 이용자는 [교직원 할인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경우에 따라 아래 각호의 방법 중 하나의 방법으로 인증을 추가로 진행하고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 가입을 신청합니다.

① 접속코드인증 : 사전에 발급된 접속코드를 입력

② 회사 이메일인증 : [이용자]의 회사 이메일주소로 인증코드를 발송하여 해당 인증코드 입력

③ 증빙자료 첨부 : [이용자]의 사원증, 재직증명서 등 소속을 증빙하는 자료를 첨부 후 가입 신청.

2. [교직원 할인몰]은 제 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 가입 심사 후 승인합니다.

① 가입 신청자가 이 약관 제 8 조 제 2 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 8조 제 2 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교직원 할인몰]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② 모든 가입신청자는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거쳐야 하나, 그러하지 아니한 경우

③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④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교직원 할인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원가입 계약의 성립 시기는 [교직원 할인몰]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및 기타 방법으로 [교직원 할인몰]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 8 조 (회원 기간)

1. [교직원 할인몰]의 회원 자격 기간은 기본적으로는 승인 시점부터 12개월이나, 회원의 소속별로 상이하여 12개월보다 짧거나 길 수 있습니다. 회원 자격 기간이 만료되기 전 개별 회원에게 사전 안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 [교직원 할인몰]의 회원은 부여받은 회원 자격 기간이 만료하면 로그인이 제한되며 제6조 제1항 2호(회사 이메일 인증), 3호(증빙자료 첨부) 중 소속별로 지정된 방법으로 회원 자격 연장 신청을 함으로써 회원의 자격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의 소속별로 자격 연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교직원 할인몰]의 회원 자격 연장 횟수는 제한이 없으나, 회원의 소속별로 회원 자격 연장 횟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 로그인으로부터 1년 동안 로그인 이력이 없는 회원은 [휴면회원]으로 분류하여 사이트 접속불가, 회원 자격 정지 및 상실 조치 등이 가능합니다.

 

제 9 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교직원 할인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교직원 할인몰]은 즉시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교직원 할인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 시킬 수 있습니다.

①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② [교직원 할인몰]에서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교직원 할인몰]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③ 다른 사람의 [교직원 할인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 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④ [교직원 할인몰]에서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되거나 공서 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⑤ [교직원 할인몰]의 운영과 관련하여 근거 없는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교직원 할인몰]의 명예를 실추시키거나 [삼성전자 패밀리몰]의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

⑥ [교직원 할인몰]의 이용과정에서 직원(고객센터 등) 에게 폭언, 협박 또는 부적절한 언행 등으로 [교직원 할인몰]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⑦ 재판매, 구매대행 목적으로 [교직원 할인몰]에서 상품 등을 구매하는 등 [교직원 할인몰]의 건전한 전자상거래 질서를 방해하는 경우

⑧ 1명의 회원이 중복가입하여 여러 개의 ID를 보유한 경우

⑨ 쿠폰, 사은품 등을 중복수혜 하기 위해 기존 ID를 탈퇴후 재가입하는 경우

3. [교직원 할인몰]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에도 전항 각호의 사유가 발생하여 [교직원 할인몰]로부터 일정한 기간을 정하여 시정요청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그 기간 내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교직원 할인몰]은 회원의 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4. [교직원 할인몰]이 회원 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 등록을 말소 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5. 본 조에 따라 [교직원 할인몰]의 탈퇴 또는 회원 자격의 상실이 발생하는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는 법률상 보관의무가 있는 항목을 제외하고 지체없이 파기, 삭제됩니다.

6. [교직원 할인몰]은 [휴면회원]에 대해 회원자격 상실에 대한 안내문(전자우편 또는 서면)을 통지하고, 안내문에서 정한 기한 내에 답변이 없을 경우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 및 서비스 이용정보는 법률상 보관의무가 있는 항목을 제외하고 지체 없이 파기, 삭제됩니다.

 

제 10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교직원 할인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교직원 할인몰]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 휴대폰번호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교직원 할인몰]은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교직원 할인몰]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 11 조 (구매 신청)

[교직원 할인몰]의 회원은 [교직원 할인몰]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교직원 할인몰]은 회원이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 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5.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교직원 할인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 방법의 선택

 

제 12 조 (계약의 성립)

1. [교직원 할인몰]은 제 10조와 같은 구매 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①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②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교직원 할인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2. [교직원 할인몰]의 승낙이 제 13조 제 1항의 수신확인 통지형태로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교직원 할인몰]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회원의 구매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합니다.

 

제 13 조 (지급 방법)

[교직원 할인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 지급 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교직원 할인몰]은 회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계좌이체, 가상계좌 등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결제 및 간편결제

 

제 14 조 (수신 확인 통지, 구매 신청 변경 및 취소)

1. [교직원 할인몰]은 회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회원에게 수신 확인 통지를 합니다.

2. 수신 확인 통지를 받은 회원은 의사 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 확인 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교직원 할인몰]은 배송 전에 회원의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7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 15 조 (할인쿠폰)

1. [교직원 할인몰] 은 회원에게 상품 구매 시 일정액 또는 일정 비율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

2. 할인쿠폰의 구체적인 종류나 내용은 [교직원 할인몰]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교직원 할인몰]은 할인쿠폰의 사용대상, 사용기간, 할인금액 등을 사이트에 별도로 표시하거나 통지합니다.

3. 회원은 할인쿠폰이 발급된 계정을 통해 회원 본인의 구매에 한해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이를 타인에게 실질적으로 매매 또는 양도할 수 없습니다.

4. 회원 계정간 할인쿠폰의 합산 및 이동은 불가하며 쿠폰이 발급된 해당 회원의 계정을 통해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5. 할인쿠폰을 사용하여 상품을 구입한 후 취소나 반품으로 인하여 환불이 이루어진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할인쿠폰의 재사용이 가능하나, 재사용이 불가능한 일부 쿠폰 및 단순 변심에 의한 구매취소 등의 경우에는 [교직원 할인몰]의 운영정책에 따라 재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을 탈퇴할 경우 사용하지 않은 할인쿠폰은 즉시 소멸됩니다.

 

제 16 조 (재화 등의 공급)

1. [교직원 할인몰]은 회원과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회원이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교직원 할인몰]이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합니다. 이때 [교직원 할인몰]은 회원이 재화 등의 공급절차 및 진행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2. [교직원 할인몰]은 회원이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교직원 할인몰]이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회원의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교직원 할인몰]이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교직원 할인몰]은 대한민국 외의 국가에는 배송하지 않습니다.

 

제 17 조 (환급)

1. [교직원 할인몰]은 회원이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 18 조 (청약철회 등)

1. [교직원 할인몰]과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① 회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③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④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3. 제2항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교직원 할인몰]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회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4. 회원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 19 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1. [교직원 할인몰]은 회원으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교직원 할인몰]이 회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2. [교직원 할인몰]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회원이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3.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교직원 할인몰]은 회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금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교직원 할인몰]이 부담합니다.

4. 회원이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교직원 할인몰]은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회원이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 20 조 (개인 정보 보호)

1. [교직원 할인몰]은 회원의 정보 수집 시 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하여 이를 가공, 보관,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수집되는 정보는 다음 사항을 필수 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 사항으로 합니다.

- 필수사항 수집정보 : ID, 이메일주소, 회사명, 성명, 휴대폰번호, 서비스 이용기록(로그데이터, 쿠키 및 웹비콘, 이용시간 등), 접속IP정보, 국가코드, 이메일/SMS수신여부, 증빙자료(증빙자료 인증 선택시)

2. [교직원 할인몰]은 회원의 개인 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회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교직원 할인몰]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 배송 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의 정보 (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 주는 경우 ② 통계 작성, 학술 연구 또는 시장 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되는 경우

③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④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⑤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4. [교직원 할인몰]이 제 2항과 제 3항에 의해 회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 정보 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 3자에 대한 정보 제공 관련사항 (제공 받는 자, 제공 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 21조 제 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언제든지 [교직원 할인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교직원 할인몰]은 이에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회원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교직원 할인몰]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 [교직원 할인몰]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7. [교직원 할인몰]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 받은 제 3자는 개인 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 받는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 21 조 ([교직원 할인몰]의 의무)

1. [교직원 할인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 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교직원 할인몰]은 회원이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교직원 할인몰]은 제3자가 작성한 게시물의 진실성에 대하여 보증하지 않습니다. 단, [교직원 할인몰]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 행위를 함으로써 회원이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4. [교직원 할인몰]은 회원이 원하지 않는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전자 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 22 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교직원 할인몰]에 통보하고 [교직원 할인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 23 조 (회원의 의무)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교직원 할인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교직원 할인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 (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교직원 할인몰] 기타 제 3자의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에 대한 침해

6. [교직원 할인몰] 기타 제 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 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교직원 할인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교직원 할인몰]의 운영과 관련하여 근거 없는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교직원 할인몰]의 명예를 실추시키거나 [삼성전자 패밀리몰]의 신뢰성을 해하는 행위

9. [교직원 할인몰]의 이용과정에서 직원(고객센터 등) 에게 폭언, 협박 또는 부적절한 언행 등으로 [교직원 할인몰]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10. 재판매, 구매대행 목적으로 [교직원 할인몰]에서 상품 등을 구매하는 등 [교직원 할인몰] 의 건전한 전자상거래 질서를 방해하는 행위

11. 1명의 회원이 중복가입하여 여러 개의 ID를 보유한 행위

12. 쿠폰, 사은품 등을 중복수혜 하기 위해 기존 ID를 탈퇴후 재가입 하는 행위

 

제 24 조 (연결 웹사이트와 피연결 웹사이트간의 관계)

1. [교직원 할인몰]과 하위 웹사이트가 하이퍼링크(예: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 됨) 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웹사이트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웹사이트라고 합니다.

2. [교직원 할인몰]은 피연결 웹사이트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해 회원과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내용을 [교직원 할인몰]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5 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 제한)

1. [교직원 할인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식재산권은 [교직원 할인몰]에 귀속합니다.

2. 회원은 [교직원 할인몰]을 이용함으로써 얻는 정보 중 [교직원 할인몰]에게 지식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교직원 할인몰]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교직원 할인몰]은 약정에 따라 회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제 26 조 (분쟁 해결)

1. [교직원 할인몰]은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 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2. [교직원 할인몰]은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 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 [교직원 할인몰]과 회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회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27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교직원 할인몰]과 회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 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 법원에 제기합니다.

2. [교직원 할인몰]과 회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제 1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24년 4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이상입니다.

 

 

[다른글]

https://www.onebit.co.kr/262

 

한국모바일인증 본인확인 즉시차단해제 방법

한국모바일인증 본인확인 즉시차단해제 바로가기 및 이용 안내입니다. 국내 업체중에 휴대폰 본인인증 휴대폰본인확인 시도 발생에 대한 알림 기능 및 즉시 설정 SMS알림을 통한 실시간 문자 수

www.onebit.co.kr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